こぐまと音楽

🌹🌹🌹

歌詞 ; Love In Color _ TAEYEONテヨン


마치 투명한 색깔로 촉촉이 스며와

まるで透明な色でしっとり染み込んでくる

서로에게 물들던 시간들 채워지던 사랑 빛

 お互いに染まった時間 満たされた愛光

내 맘속 선명했던 사랑이 Oh

私の心の中で鮮明だった愛が Oh

 

희미해지는 Color

ぼやけた Color

나 홀로 이 어둠 속을 걸어

私一人 この闇の中を歩く

그토록 선명했던 우리 추억들은 이제

このように鮮明だった私たちの思い出はもう

희미한 흑백처럼

かすかな白黒のように

 

Now we’re faded

Now we’re faded

 

네 모습 아득해져 가 깨지 못한 꿈처럼

君の姿が果てなくなる 目覚められない夢のように

내 맘속에 아련하게 남아 다시 네가 그리워

私の心の中にぼんやり残る また君が恋しい

 

한 폭의 풍경 같던 사랑이 Oh

一幅の風景のようだった愛が Oh

 

희미해지는 Color

ぼんやけた Color

나 홀로 이 어둠 속을 걸어

私一人で この闇の中を歩く

그토록 선명했던 우리 추억들은 이제

このように鮮明だった私たちの思い出はもう

희미한 흑백처럼

かすかな白黒のように

 

내 맘 속에 눈부시게

私の心の中にまぶしく

물들었던 Me and You

染まった Me and You

눈물에 번진 Colo

涙でにじむ Colo

슬픔에 젖은 듯 퍼져

悲しみに浸るように広がる

 

희미해지는 Color

ぼやけた Color

나 홀로 이 어둠 속을 걸어

私一人でこの闇の中を歩く

그토록 선명했던 우리 추억들은 이제

このように鮮明だった私たちの思い出はもう

희미한 흑백처럼

かすかな白黒のように

 

Now we’re faded Oh Oh Oh Oh Oh

Now we’re faded Oh Oh Oh Oh Oh

Now we’re faded Oh Oh Oh Oh Oh

 

희미해지는 Color

かすかな Color

f:id:imo17_cardia95:20170228214415j:image

誤訳意訳脱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