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こぐまと音楽

🌹🌹🌹

歌詞 ; Feel So Fine _ TAEYEONテヨン

ソロ

어둠 속에 파고든

暗闇の中に深く入り込む

내 안에 날 가두던

私の中に私を閉じ込めた

시간은 이미 지나고

時間はもう過ぎて

It fades away

하염없이 떠돌다

虚しくさまよう

낯선 벽에 부딪혀 버린

見知らぬ壁にぶつかってしまった

Oh 이제 난 어디로

Oh 今 私はどこに

Please hold my hand

하나둘씩 열어

一つ二つと開ける

감춰왔던 나를 깨워

隠して来た私を起こす

잊으려 했던 결국엔

忘れようとした結末には

늘 잊을 수 없었던 꿈들

いつも忘れられなかった夢

한 번도 제대로

一度もまともに

날지 못한 내 두 날개

開けなかった私の二つの翼

새롭게 펼쳐봐

新しく広げてみて

또 날아봐 이제

もう飛び立って

그려만 왔던 지금 내 모습

描いてだけきた今の私の姿

아직 난 믿기지 않아

まだ私は信じられない

쏟아지는 햇살 스치는 바람

降り注ぐ日差し 通り過ぎる風

Just realize I feel so fine

Oh oh 나의 날개 위

Oh oh 私の翼の上

Oh oh 찬란히 새긴

Oo oh 輝かしく刻む

I know you know

매일 꿈꾸던 World

毎日夢見た World

I feel so fine

Oh oh 하늘 끝까지

Oh oh 空の果てまで

Oh oh 가득 펼쳐진

Oh oh いっぱいに広がった

I know you know

환히 빛나는 World

華やかに輝く Wirld

I feel so fine

말없이 앉아 방황했던

何も言わず座る さまよっていた

길에서 마주했던 밤도

道で迎えた夜も

전부 괜찮아 이젠 모두 다

全部大丈夫 もう何もかも

I don’t care

혼자라는 편안함 속

一人という安らかさ

피어오른 외로움도

立ち上る寂しさも

이제는 다

もう全部

I can let it go baby

지구 반대편 어딘가

地球の反対側のどこか

내게 외쳐온 메아리 Oh

私に叫んできた山びこ Oh

네 눈앞에 펼쳐질 저 벽

君の眼の前に広がるその壁を

너머의 세상을 찾아

越えて世界を探す

 

둘러싼 현실 그보다

囲まれた現実 それより

먼저 넘어설 나란 벽 Oh

まず越えるべき私という壁 Oh

계속해서 지켜가

ずっと守っていくの

내 자신이 할 수 있다 믿어

私自身が出来ると信じる

그려만 왔던 지금 내 모습

描いてだけきた今の私の姿

아직 난 믿기지 않아

まだ私は信じられない

쏟아지는 햇살 스치는 바람

降り注ぐ日差し 通り過ぎる風

Just realize I feel so fine

Oh oh 나의 날개 위

Oh oh 私の翼の上

Oh oh 찬란히 새긴

Oh oh 輝かしく刻む

I know you know

매일 꿈꾸던 World

毎日夢見た World

I feel so fine

Oh oh 하늘 끝까지

Oh oh 空の果てまで

Oh oh 가득 펼쳐진

Oh oh いっぱいに広がった

I know you know

환히 빛나는 World

華やかに輝かく World

I feel so fine

Oh yeah I feel so fine

Oh yeah I feel so fine

Oh yeah Ooh oh yeah

Oh yeah Oh

내 안의 나를 넘어선 순간

私の中の私を超えた瞬間

새로운 세상이 보여

新しい世界が見える

쏟아지는 햇살 스치는 바람

降り注ぐ日差し 通り過ぎる風

Just realize I feel so fine

Oh oh 나의 날개 위

Oh oh 私の翼の上

Oh oh 찬란히 새긴

Oh oh 輝かしく刻む

I know you know

매일 꿈꾸던 World

毎日夢見た World

I feel so fine

Oh oh 하늘 끝까지

Oh oh 空の果てまで

Oh oh 가득 펼쳐진

Oh oh いっぱいに広がった

I know you know

환히 빛나는 World

華やかに輝く World

I feel so fine

f:id:imo17_cardia95:20170228213034j:image

誤訳意訳脱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