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こぐまと音楽

🌹🌹🌹

歌詞 ; Little Little _ Red Velvet

자꾸 두근대는 맘들이

しきりにドキドキする心が

들릴까 봐 널 피했는데

聞こえるかもしれなくて 君を避けてるのに

보고 싶은 건 숨길 수가 없네

会いたいことは隠せない

내 머리 속에 Dairy

私の頭の中で Dairy

어느 페이질 펼쳐보아도

あるページを広げてみても

너뿐인 건 나만 아는 Secret

君だけなの 私だけ知ってる Secret

 

하나씩 네 모든 게

1つずつ 君の全てが

내 안에 쌓여갈 때

私の中に溜まってくとき

왠지 맘은 더 바빠 Oh

なぜか心は忙しい Oh

까맣던 밤 모르게

真っ暗だった夜を無視して

하늘에 반짝인 걸

空に輝いていたの

난 네 생각에 잠 못자 Oh

君への思いで眠れない Oh

 

Give a little little

more love

Give a little little

more time

너의 작고 작은 것도

君の小さくて些細なことも

내게는 커다란 걸

私にとっては大きいの

볼엔 하늘하늘 바람

頰にはゆらゆらと風が

너로 일렁이는 내 맘

君に揺れる私の心

자꾸 살랑살랑 불어

何度もそよそよ膨れ上がる

내 세상을 흔들어 넌

私の世界を揺さぶる

 

이 맘은 아마 Love love love

この気持ちは多分 Love love love

 

두 눈이 스친 그 감각

両目が掠れるこの感覚

맘이 온통 핑크빛으로

心の全てがピンクに

물이 들어 온몸을 적셔 Yeah

染まる  この体を濡らす Yeah

넘칠 듯 내 맘 차올라

溢れるように私の心が濃くなる

너만 보면 손끝까지 다

君を見れば手先まで

사랑스런 빛을 내는 걸

愛らしい光を放つの

 

다정한 네 버릇도

気の利く君の癖も

당황한 네 말투도

戸惑う君の口調も

외워버린 듯 맴돌아 Oh

覚えたようにくるくる回る Oh

가끔씩 날 놀릴 때

たまに私を驚かすとき

가까이 다가오면

近くにくると

나 숨도 쉴 수 없잖아 Oh

私は息も出来なくなる Oh

 

Give a little little

more love

Give a little little

more time

너의 작고 작은 것도

きみの小さくて些細なことも

내게는 커다란 걸

私にとっては大きいの

볼엔 하늘하늘 바람

頰にはゆらゆら風が

너로 일렁이는 내 맘

君に揺れる私の心

자꾸 살랑살랑 불어

何度もそよそよ膨れ上がる

내 세상을 흔들어 넌

私の世界を揺さぶるの

 

이 맘은 아마 Love love

この気持ちは多分 Love love

 

살며시 닿은 시선이 깊어져

少しずつ交じる視線が深くなる

머무를 때 이대로 By my side

留まるとき このまま By my side

너란 조각 하나 내게 와

君という欠片1つが

전부가 돼 내겐 Oh

私にとっては全部になる Oh

 

Need a little little

Give a little little

Make a little little

조금씩 만들어 가

少しずつ作っていく

 

Give a little little

more love

Give a little little

more time

너의 작고 작은 것도

君の小さくて些細なことも

내게는 커다란 걸

私にとっては大きいの

볼엔 하늘하늘 바람

頰にはゆらゆら風が

너로 일렁이는 내 맘

君に揺れる私の心

자꾸 살랑살랑 불어

何度もそよそよ膨れ上がる

내 세상을 흔들어 넌

私の世界を揺さぶる

 

Give a little little

more love

Give a little little

more time

아주 소근소근 말해

すごくコソコソと話す

너만 들을 수 있게

君だけに聞こえるように

좀 더 가까워진 거리

少し近くなった距離

계속 함께하고 싶어

ずっと一緒にいたい

짧은 일분일초까지

短い一分一秒まで

너로만 채우고 싶어

君だけで満たしたい

 이 맘은 분명 Love

この気持ちは絶対に Love

f:id:imo17_cardia95:20170201184741j:image

誤訳/意訳/脱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