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こぐまと音楽

🌹🌹🌹

歌詞 ; Rookie _ Red Velvet

Yeah alright 1, 2

 

당당히 넌 고개를 들고 나를 봐

堂々と君は顔を上げて私を見る

역시 Rookie rookie

さすが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 볼 때마다 진짜 넌 내 Type

見るたび本当に君は私の Type

역시 Rookie rookie

さすが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이토록 거센 존재감 난 이미

こうして強い存在感 私はもう

혹시나 하는 작은 의심조차 못 해

もしかしたらって小さい疑いさえ出来ない

즐기는 척 하하 난 웃어 봐 애써

楽しむフリ 私は笑ってみる 

말투까지 네 앞에선 마치 Ice같지

口調まで君の前では Ice みたいになる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突然入ってくる 君は既に 私を既に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危なくもっと惑わ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知らない君の番号まで

한번에 난 외워버린 거야 Why?

一度で私は覚えちゃうんだろう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넌

何度も私を揺さぶるのだろう

바짝 다가와

ぐっと近づいてき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 合ってる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역시 넌 Nice하게

やっぱり君は Nice に

더 다가오잖아

もっと近づいてくる

멋진 Rookie rookie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질 때마다 짜릿한 My heart

好きになるたび刺激される My heart

멋진 Rookie rookie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딴 남자 볼 땐 웃지 좀 마 이미

他の男の子を見るときは笑わないで

넌 마치 남자친구처럼

もう君は彼氏のように

슬쩍 화내지

こっそり怒るでしょ

 

아침엔 날 매일 데리러 와 Baby

朝には私を毎日連れていってくれる Baby

날 뺏길까 봐

私が奪われるかもしれないって

하루 종일 경계해 Baby yeah

一日中警戒する Baby yeah

I like it 날카로워진 네 눈빛

I like it 鋭くなった君の眼差し

아직까진 특별할 게 없는 우리

まだ特別なことはない私たち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거니

いつまで待たせるつもりなの

좀 더 바짝 다가와

もう少しぐっと近づいてき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 合ってる Boy ha!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突然入ってくる 君は既に 私を既に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危なくもっと惑わ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한번에

知らない君の番号まで一度で

난 외워버린 거야 Why?

私は覚えちゃうんだろう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넌

何度も私を揺さぶるのだろう

바짝 다가와 그래

ぐっと近づいてきて そう

옳지 옳지 Boy ha!

合ってる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괜히 겁이 나

訳もなく怖くなる

내 맘 뺏긴 만큼

私の心を奪ったくらい

차가워진 척해

冷たいフリをする

넌 불안해하지만 Uh

君は不安にさせるけど Uh

감추려 해도 이미 넌

隠くれようとしても君はもう

내 마음속의 별이야

私の心の中の星なの

자꾸 더 반짝여

何度も輝く

이젠 네 모든 게 Yeah

もう君の全てを Yeah

 

Rookie rookie 넌 나의

Rookie rookie 君は私の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

Rookie rookie 君は私の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

Rookie rookie 君は私の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넌 나의

Rookie rookie 君は私の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そうでしょ 合ってるでしょ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の感じ的な感じ 

f:id:imo17_cardia95:20170201184409j:image

誤訳/意訳/脱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