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こぐまと音楽

🌹🌹🌹

歌詞 ; Bad Love _ SEOHYUNソヒョン

너의 진한 향수로

君の濃い香水に

누군가의 흔적을 감추고

誰かの跡形を隠して

태연히 웃어

平然と笑う

늦은 밤 내게 또 전활 해 넌

遅い夜 私にまた電話する

잘 자라면서 어설픈 연기를 해

おやすみって下手な演技をする

내 앞에서 모른 척 아닌 척

私の前で知らないフリ違うフリ

계속 날 속이고 있잖아

ずっと私を騙してる

My love is true

My love is you

새빨간 너의 그 거짓말

真っ赤な君の嘘

다 알고 있지 난

私は全部知ってるけど

Bad love is true

Bad love is you

내게서 멀어져 가버려

私から離れればいい

날 흔들지는 마

私を惑わせないで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너의 붉은 입술이 말해

君の紅い唇が言う

난 너뿐이야 믿어줘 하지만

僕は君だけなんだ 信じて だけど

네 눈빛은 흔들려

君の眼差しは揺れてる

식어버린 네 사랑은

冷めた君の愛は

끝까지 내게 거짓을 말했지

最後まで私に嘘をついた

넌 항상 멋진 척 좋은 척

君は素敵なフリ優しいフリ

계속 날 속이고 있잖아

ずっと私を騙してる

My love is true

My love is you

새빨간 너의 그 거짓말

真っ赤な君の嘘

다 알고 있지 난

私は全部知ってるけど

Bad love is true

Bad love is you

내게서 멀어져 가버려

私から離れればいい

날 흔들지는 마

私を惑わせないで

My love is true

그 한 마디 너무

その一言 

쉽게 내뱉었지

すごく簡単に吐き出した
My love is you

내 맘속을 찢어

私の心の中を破る

버린 너란 사랑 yeah

捨てた君という愛 ye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My love is true

My love is you

새까만 너의 그 못된 말

真っ黒な君の残念な言葉

더 듣기 싫어 난

これ以上は聞きたくない

Bad love is true

Bad love is you

제발 좀 떨어져 가버려

お願い離れてほしい

날 붙잡지는 마

私を捕らえないで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Bad love is true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nah

f:id:imo17_cardia95:20170119172623j:image

意訳/誤訳/脱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