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ぐまと音楽

🌹🌹🌹

歌詞 ; Beautiful _ JESSICAジェシカ

거울 속에 비친

鏡の中に映された

You’re beauti

You’re beauti

You’re beautiful

다 마음에 안 들지

気にいらない

오늘도 그냥 집에 있는 거야?

今日もただ家にいるの?

다 선명 해지는데

全て鮮明なのに

너 혼자 희미 해질까 두렵니?

君だけかすかになる 怖いの?

예쁜 것만 보여주는 거니까

キレイなことだけ見せて来たから

사진 몇 장으로 알 수 없잖아

写真何枚かだけで分からないよ

진심이 뭔지 숨겨둔 이야기들은

本心が隠して来た話は

어떤 건지 모르는거잖아

どんな話なのか分からないように

주위 시선 그게 뭐

周囲 視線 そんなの気にしない

지나가는 일이야

過ぎて行ったことだよ

네가 행복해야 해

君が幸せにならないとダメ

그게 중요한 거잖아

それが大事なことでしょ

자신 있게 걸어가

自信を持って歩いて

구겨진 마음을 펴

しわくちゃな心を開いて

따라해봐 난난난

真似してみて 私は

누구보다 괜찮아

誰よりも大丈夫

지금 네가 세상에서 젤 예뻐

今君が世界で一番キレイ

이제 웃어 봐봐봐

もう笑ってみて

사랑스런 smile smile smile

愛らしい smile smlie smlie

거울 속에 비친

鏡の中に映された

You’re beauti

You’re beauti

You’re beautiful

아름다워

美しいよ

웃는 너의 모습이

笑う君の姿が

Say it again you’re beautiful

다 너한테 집중해

みんな君に集中する

아직도 고갤 들지 못 한 거야?

まだ顔を上げられないの?

왜 피하고만 있어

なぜ避けてばかりいるの

너 혼자 자신없이 숨어있어?

君だけ自信をなくして隠れているの?

삐뚤어 진 그들의 시선으론

良くないその人たちの視線では

네 맘까지 볼 수 없는 거잖아

君の心までは見れないよ

진심이 뭔지 숨겨둔 이야기들은

本心が隠して来た話は

어떤 건지 모르는거잖아

どんな話なのか分からないよ

주위 시선 그게 뭐

周囲 視線 そんなの気にしない

지나가는 일이야

過ぎて行ったことだよ

네가 행복해야 해

君が幸せにならないとダメ

그게 중요한거잖아

それが大事なことでしょ

자신 있게 걸어가

自信を持って歩いて

구겨진 마음을 펴

しわくちゃな心を開いて

따라해봐 난난난

真似して見て 私は

누구보다 괜찮아

誰よりも大丈夫

지금 네가 세상에서 젤 예뻐

今君が世界で一番キレイ

이제 웃어 봐봐봐

もう笑ってみて

사랑스런 smile smile smile

愛らしい smile smile smlie

거울 속에 비친

鏡の中に映された

You’re beauti

You’re beauti

You’re beautiful

아름다워

美しい

웃는 너의 모습이

笑う君の姿が

Say it again you’re beautiful

어둠 뒤엔 

暗闇の後ろは

꼭 반드시 더 밝아져

必ず明るくなる

이 순간이 또 다시는

この瞬間はもう二度と

돌아오지 않을 거야

戻ってこないはず

Aah Aah

Don’t walk away

this is your moment to shine

Aah Aah

난 널 믿어

私は君を信じてる
You’re beautiful

자신 있게 걸어가

自信を持って歩いて

구겨진 마음을 펴

しわくちゃな心を開いて

따라해봐 난난난

真似して見て 私は

누구보다 괜찮아

誰よりも大丈夫

지금 네가 세상에서 젤 예뻐

今君が世界で一番キレイ

이제 웃어 봐봐봐

もう笑ってみて

사랑스런 smile smile smile

愛らしい smile smile smile

거울 속에 비친

鏡の中に映された

You’re beauti

You’re beauti

You’re beautiful

아름다워 

美しい

웃는 너의 모습이

笑う君の姿が

Say it again you’re beautiful

f:id:imo17_cardia95:20161211121247j: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