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ぐまと音楽

🌹🌹🌹

歌詞 ; 期待しても良い日 _ MAMAMOO

Woo Hoo

Woo Hoo Hoo Hoo

Woo Hoo Hoo Hoo

저기 너를 볼 땐 말야

君を見るときはね

함께 나눈 기억이 특별해져

一緒に分け合った記憶が特別になるの

너의 강한 이끌림에 빠져들어가

君の強い導きに入り込んでく

꿈을 꾸는 듯해

夢を見てるみたい

너와 내가 같이 걷는 시간 속에

君と私が一緒に歩いてきた時間の中に

둘만의 길엔 빛이 가득해

2人だけの道には光でいっぱい

처음 느낀 감각, 새로워진 색깔 앞에

初めて感じた感覚 新しくなった色の前で

네 손을 잡고 싶어

君の手を掴んでいたい

내 맘에 지금 내 맘에

私の心に今私の心に

처음 빠져드는 느낌 

初めて入り込んだ感じ

Now play with me

갖고 싶어 내 안에 더욱 선명하게

手に入れたい 私の中にもっと鮮明に

조금씩 다가와 다가와 Play with me

少しずつ近づいてきて 

기대해도 좋은 날

期待しても良い日

Woo Hoo 다가와

W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다가와

Woo Hoo H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왠지 예감이 더 좋은 날

なぜか予感が良い日

마치 뭔가 홀린 듯이

まるで何かに惹かれたみたいに

거부할 수 없는 너만의 매력처럼

拒否できない君だけの魅力みたいに

Woo Hoo Hoo Hoo

Moon Star

Life's good when you play more

더 멋진 곳으로 나아가지 계속

より素敵な場所へ進む

기분 좋게 하이파이브 저길 봐

気分良くハイタッチ あっちを見て

G five on the play ground

왜 또 헤매니 

なぜまた彷徨うの

여긴 이상한 나라가 아니야 Alice

ここはおかしな国じゃない Alice

Hey Listen! 벗어봐 Sun glass

Hey Listen! 取ってみて Sun glass

너는 환한 빛이나 넘쳐흘러 에너지

君は明るく光り溢れるエナジー

터질 듯한 내 마음을 움켜쥐는

裂けそうな私の心を動かす

우리 둘만의 그 비밀까지

私たち2人だけのその秘密まで

정말 특별함에 너를 기억하게 하네

本当の特別さに君を記憶させる

눈부신 태양처럼

まぶしい太陽みたいに

내 맘에 지금 내 맘에

私の心に今私の心に

처음 빠져드는 느낌

初めて入り込んだ感じ

Now play with me

갖고 싶어 내 안에

手に入れたい 私の中に

더욱 선명하게

もっと鮮明に

조금씩 다가와 다가와

少しずつ近づいてきて

Play with me

기대해도 좋은 날

期待しても良い日

Woo Hoo 다가와

W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다가와

Woo Hoo H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왠지 예감이 더 좋은 날

なぜか予感が良い日

네가 있는 곳에 나의 마음 속에

君がいる場所へ私の心の中に

Baby Baby Oh Baby Baby

기대해도 좋아 왠지 예감이 좋아

期待しても良い なぜか予感が良い

Baby Baby Oh Baby Baby

내 맘에 지금 내 맘에

私の心に今私の心に

처음 빠져드는 느낌

初めて入り込んだ感じ

Now play with me

갖고 싶어 내 안에

手に入れたい 私の中に

더욱 선명하게

もっと鮮明に

조금씩 다가와 다가와

少しずつ近づいてきて

Play with me

기대해도 좋은 날

期待しても良い日

Woo Hoo 다가와

W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다가와

Woo Hoo Hoo Hoo 近づいてきて

Woo Hoo Hoo Hoo

왠지 예감이 더 좋은 날

なぜか予感が良い日

f:id:imo17_cardia95:20161112152240j: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