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ぐまと音楽

🌹🌹🌹

歌詞 ; Moderato _ MAMAMOO ft.Hash Swan

널 볼 때 익숙함이 느껴져

君を見るとき慣れを感じる

찰나의 고민 네게 다가가고

刹那の悩み 君に近づこうと

너와 나를 두고 모두 사라져 버린 eh

君と私だけを置いてみんなが立ち去る eh

지금 이 순간을 맡겨줘 내게

今この瞬間を私に任せてよ 

템포를 맞춰 Babe

テンポを合わせて Babe

우린 선택해야 해 

私たちは選択しないといけない

Can I call U baby or not

사실 이 질문은

実はこの質問は

Can I stay with U even 1'o clock

내게 너를 밖으로 부를 말은 여러 가지지만

私が君を外に呼ぶ言葉はさまざまだけど

그냥 집에서 영화나 보잔 거지 난

わたしはただ家で映画とか見るだけ

I could love U Babe how about U Babe

뭐라도 하자 조금 어색해

何でもしよう 少しぎこちなくても

혹시 내가 너무 빠른 거 같다면 잡아줘

もし私がはやかったら掴んで

유지해 비 오는 날 와이퍼 사이의 간격

維持して雨が降る日 ワイパーの間隔

너와 나눈 마음이 촉촉하게 스며가

君と私は心はしっとり染み込んでいく

너의 눈 나의 눈 우리 눈을 맞출 때

君の目と私の目 私たちが目を合わせているとき

그땐 꿈을 꾸는 듯이 음

そのときは夢見てるみたい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돼

すごく急がなくてもいい

멀리 달아나지 않아 몰래

遠くに逃げないで

이 밤은 깊어져만 가고

この夜は深くなっていって

우린 멈출 수 없겠죠

私たちを止められなくなる

우리 가깝지는 않아도 돼

私たちは近くなくてもいい

거기서 말해줘 Tell me something

ここで言って Tell me something

(이 밤은 깊어져만 가고)

(この夜は深くなっていって)

그냥 이대로 날 느껴도 돼

このまま私を感じてもいい

비누거품이 녹아 내린 것처럼

泡立った石鹸が溶けて落ちてくるように

내 머릿속이 (내 머릿속이)

私の頭の中が (私の頭の中が)

흐트러지고

くずれていって

나와 거릴 두고

私と街を置いて

혼자 상상만 하지 eh

一人で想像する eh

무슨 말이든 해 지금 내게

今私に何でも言って 

느낄 수 있게 Babe

感じられるように Baby

난 네가 있을 곳에 있어

私は君がいる場所にいる

Please be ma cheerleader

네가 내일 집에 오면

君が明日家に来たら

난 오늘 봐 요리 왕 비룡

私は今日見て 料理王 飛竜

화장을 지우면 어두워

化粧を落とせば暗い

안 보이는 척 하지 뭐

見えないフリしても

음 실은 괜찮은 거를 알지 너도

君も部屋は大丈夫なの分かるはず

I could love U Babe

how about U Babe

뭐라도 하자 조금 어색해

何でもしよう 少しはぎこちなくても

오래있고 싶어 커피 먹을 땐

ずっといたい コーヒーを飲むときは

갈자 커피 원두

コーヒー豆をすりつぶそう

만나면서 느끼는 건 역시 넌 is 뭔들

出会って感じるのはやっぱり君 is 何でも

너와 나눈 마음이 촉촉하게 스며가

君と私の心はしっとり染み込んでいく

너의 눈 나의 눈 우리 눈을 맞출 때 

君の目と私の目 私たちが目を合わせるとき

그땐 꿈을 꾸는 듯이 음

そのときは夢見てるみたい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돼

すごく急がなくてもいい

멀리 달아나지 않아 몰래

遠くに逃げないで

이 밤은 깊어져만 가고

この夜は深くなっていって

우린 멈출 수 없겠죠

私たちは止められなくなる

우리 가깝지는 않아도 돼

私たちは近くなくてもいい

거기서 말해줘 Tell me something

ここで言って Tell me something

(이 밤은 깊어져만 가고)

(この夜は深くなっていって)

그냥 이대로 날 느껴도 돼

このまま私を感じてもいい

Lady (Love me)

Lovely (Kiss me)

Bring me (Hug me)

Feel me (Hold me)

Call me (ah)

Build me (ah)

Build me up Baby

Lady (Love me)

Lovely (Kiss me)

Bring me (Hug me)

Feel me (Hold me)

Call me

Build me

Build me up baby

f:id:imo17_cardia95:20161109180024j:image